이 당시의 웹툰이 인기를 얻었다한들 주로 옴니버스 내지 단편작 위주의 작품이 대세였다. 다만 이 시기는 웹툰의 정의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던 시기라 웹툰이 의미하는 바가 넓었다. 사전적인 의미로 따진다면 그리 틀린 말은 아니나,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웹툰으로 통칭하는 일도 있었고, 포털사이트에서 서비스되는 (출판)만화들을 웹툰으로 칭하기도 했다. 이 시기에 포털사이트나 신문사, 출판사와는 관련 없이 자체적으로 만화를 연재하는 만화 웹진이 여러 개 생겨났다. 레진코믹스와 비슷한 시스템을 갖춘 사이트들도 등장했었으나 이 사이트들은 오래가지 못하고 소멸하였다.
다양한 장르들이 무료로 구경되어 보는 맛에 입맛을 돋우며, 찜 목록을 활용하여 현재 감상 중인 웹툰을 미래로 가져갈 수 있을 뿐 아니라, 과거의 감동도 다시한번 느낄 수 있답니다.
작품명과 작가 이름에 대한 검색을 지원하며 펀비에 접속하는 방법은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매일 엄청난 양의 이야기들이 새로 등장하고 있어서 가장 최신 순으로 살펴보면 화제의 웹툰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품 찾기 기능은 제목으로 찾기, 주 단위로 찾기, 초성으로 찾기, 스토리로 찾기로 빠르게 분류하여 섬네일을 엿볼 수 있습니다. 주목할 만한 장르로는 액션, 유머, 연애, 감동, 무협, 스포츠 등이 있습니다.
아지툰은 연재, 완결, 최신 순위, 북마크 기능을 제공하는 무료 웹툰 사이트로 요일별 최신 웹툰을 미리보기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친근한 인터페이스는 시간과 장소의 제약을 넘어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컨텐츠 분류는 잘 되어 있지만 타 플랫폼에 비해서 컨텐츠 양이 작은 아쉬움이 있습니다.
그러니 항상 최신 주소를 점검해보는 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아래에 제공되는 링크를 통해 무료 웹툰 사이트의 최신 주소를 확인하시고 즐겁게 웹툰을 읽어보세요.
투믹스는 짬툰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를 할 당시 당시 성인 웹툰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었기 때문에 성인을 타겟으로 한 웹툰 플랫폼으로 인식됐습니다. 하지만 짬툰에서 투믹스로 이름을 변경한 이후 전 연령 웹툰의 비중을 늘려 현재는 성인 웹툰과 전 연령 웹툰의 비율이 고른 편입니다.
을 볼 수 있는데요. 방문자들의 재치 있는 베스트 댓글을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로맨틱하면서도 판타지스러운 상황의 연출은 독자들에게 새로운 만족감을 제공하며, 이 웹툰은 그런 매력으로 인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특별한 성인 웹툰을 경험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음식 · 한정식 · 한과 · 전통음료 · 전통주 · 지리적 표시제 · 한민족의 식사량
이 웹툰 사이트는 다른 어떤 곳과도 다르게, 특이하게도 작품들의 미리보기 썸네일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대신에 작품들을 간략하게 목록 형태로 보여주는 특별한 특징이 있답니다. 작가들의 저작권을 매우 존중하며, 그 어떤 상황에서도 저작권을 침해하는 썸네일을 절대로 웹툰사이트순위 노출시키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프로툰입니다. 이 곳은 다른 사이트들보다 나중에 오픈한 사이트로 레이아웃이 다른 곳 보다 세련 점이 특징입니다.